그림

여어 히사시부리

2021. 4. 2. 00:42

 

 

이거 뭐 올릴그림이 참 너무 없네요 ㅋㅋㅋ 잘 지내셨나요!?

몇달동안 방치해둔 사이트임에도 방문자통계를 보니 꽤 많이들 오고계셔서 놀랐습니다..죄송합니다...

언제 시간이 이렇게 훌쩍ㅠㅠㅋㅋ

 

회사 다니면서 일러스트를 그리는 업무는 점점 줄기도 하고

시간으로도 정신적으로 여유가 많이 늘었다보니

다시 짬날때 개인그림도 그려야지...그려야지... 했는데

왠걸...

몬헌 라이즈 너무너무 재밌네요 ㅠㅠ

 

개인 그림으로 타마미츠네 남녀 세트를 그려볼까...생각하고 있습니다

생각만...

 

정말 뭐 올릴거 없나? 잠깐 가지말아보세요

 

 

 

취미로 종종 하고있는 TRPG 관련 세팅이랑 그림이라도 보실래요...?

 

 

 

어둠속의 칼날 테이블 세팅

 

 

몇년째 알고있는 가까운 지인들과 했던 장기 캠페인인데 정말 재밌었습니다...ㅠㅠ 이 룰이 너무 하고싶어서 주말에는 티알피지 책 싸들고 카페에서 주구장창 룰 필기하고 세팅 구상하고 했었네요ㅋㅋㅋㅋㅋ

다들 지금 현업으로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아트쪽 일을 하고있어서 눈도 즐거웠습니다... 또 하고싶다!!

 

 

 

크툴루 컨피덴셜 테이블 세팅

 

 

크툴루 컨피덴셜도 한번 플레이해보고 너무 맘에들어서 다음날 바로 세팅을 꾸렸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내가 주인공인 호러&추리 영화에 직접 들어간 기분...!!

 

 

 

후타리소우사 테이블 세팅

 

이것도 엄청 특이했던 일본발 1:1룰인데 가볍고 재미있어요! 짬날때 룰에 대한 감상 예전에 게임 리뷰 했던 것처럼 간단히 만화로 리뷰해보고싶네요 ㅋㅋㅋㅋ

 

 

 

 

 

일할때 그림이랑 취미로 그리는 원본(?) 화풍 갭이 좀 많이 심해서 부끄럽네요 💦💦💦

 

아무튼...?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

이렇게 비정기적+그것도 몇달주기로 올라오는 블로그임에도 찾아와주시는분들 감사합니다!!

또 종종 볼거리 만들어둘게요! 다들 일교차 심한 시기에 건강 조심하시고 다음에 뵈요! 🙋‍♀️

 

 

 

'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0) 2021.09.19
근황  (0) 2021.07.04
헉!!  (0) 2020.11.21
언제부터 포스팅 안했지  (0) 2020.08.04
스플래툰2  (0) 2020.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