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썸네일!

2019. 5. 9. 17:06

그림이 원하는대로 안나오는 날은 넘 스트레스를 받아서

저도 모르게 손목을 많이 쓰나봐요 ㅠㅠ 자고 일어나니 팔목이 너무 아파서

오늘은 손목보호대를 차고 ~_~ 작업하고 있습니당

 

손목이고 거북목이고 난리가 나서 자세교정을 위해ㅠㅠ 각도조절이 되는 보조책상을 샀는데

이거 정말 바른자세로 그릴수밖에 없는 책상이라 좋으네용ㅋㅋㅋ

겸사겸사 책상 전체샷도! 낮에 찍은건데도 암막커튼때문에 방이 하루종일 어둡네유

 

 

아패 정리하다가 이런게 나와서 슬쩍...몇달은 된 스케치들ㅋㅋㅋㅋ

뭔지 알아보시겠나요!! 완성해서 언넝 겜에 적용해보고 싶은데 올해 안에 할수있을까요ㅠㅠ..ㅋㅋ

하다못해 셰인이랑 헤일리만이라도 완성하고싶네용...

 

성격나쁜 캐릭터가 개과천선해가는 모습 보는거 너무 좋아요

사실 그 전에 경멸당하는 과정두 좋네요............................................(취향누물보??)

다른분들은 스타듀밸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누구신가요....

저는 셰인이랑 헤일리입니다...

이유는...상기한 내용으로 말 다했네요........

 

저처럼 스듀에서 셰인과 헤일리에게 돌을 던지고 싫어하는 선물을 주며 경멸을 즐기셨던 분들은

카모카테라는 게임에서 타낫세를 꼭 공략해보세요...

지금보니 셰인하고 얼추 닮은거같기도 하고....... 아닌감...넹...

 

왜 마감을 했는데 또 마감이 생겨있지.............................................ㅠ

 

 

 

 

+

오늘의 노동요 추천곡.. 잔나비 곡들 다 시같아서 넘 좋네요

'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스트레인저 빌 팬아트  (0) 2019.06.24
썸네일+심즈4  (0) 2019.06.19
머리 말리면서 쓰는 자주 오는 질문들 답변  (0) 2019.04.18
생존신고  (0) 2019.04.18
-  (0) 2019.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