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불명 갬성으로 두개 주문제작했어요 시베리아는 아미보카드 엄청 준 친구에게 선물용으로ㅋㅋㅋ

 

 

 

 

이런 두꺼운 런치백인데 조이콘은 주로 패드처럼 연결해 쓰니까 딱 좋을것같더라고요

스위치에 조이콘 연결해서 넣기에는 좌우가 살짝 작아요

감성 정말 의미불명이네여 텀블러 에스테틱 감성이 목표였는데...

여튼 빨리 완성돼서 왔으면!

 

 

 

동숲에서도 살짝 구질구질 생활감있는 가구 모으고있어요

근데 이렇게까지 구질구질할 필욘 없는데 왜이렇게 다 무채색 가구만 뜨죠

자판기같은 가구도 엄청 좋아하는데 저희 섬에선 전부 검정색이에요

뭐야 색 돌려줘요

 

 

 

이대로 끝내긴 허전해서 아까 브러쉬 받고 신나서 한 낙서도...

그냥 손 가는대로 취향넣어 아무렇게나 그린건데 맘에 드네용

만두머리있는 캐릭터 넘 좋아요 굵은눈썹이랑 안경두요

흡지 취향 지분율 굵은눈썹 50퍼센트 처진눈 40퍼센트 안경 15퍼센트정도랄까요

 

 

 

 

요즘 별생각없이 잘 지내니 오히려 포스팅에 사담이 짧아지다못해 없는수준ㅋㅋㅋ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요즘 또 배우고싶은것도 많고 하고싶은것도 많아져서

유튜브에서 AI며 블렌더며 프로그램 이것저것 눈독들이고있네요ㅋㅋㅋ

주말에 잠깐 짬내서 겉핥기 수준으로 하고있지만...

 

학교다닐땐 애니메이팅도 쓰리디도 그렇게 넌덜머리나더니 왜 지나고 나서는 하고싶어질까요

심지어 더럽게 못했는데

기회가 된다면... 지금 하는일들이 마무리가 되는날이 오면... 각잡고 배워보고싶습니다

모델링도 모델링이지만 캐쥬얼풍 로우폴리에 손맵하는거 너무 해보고싶어요

졸업작품할때 UV도 피고 페이셜도 넣고 이것저것 해봤지만 본격적으로 오타쿠사심 팍팍넣어서!ㅋㅋㅋ해보고싶네여

 

주말버프 새벽버프 받으니 잡소리가 술술 나오네요

다들 좋은주말 보내세요

 

맞다 저 오늘 생일이에요 맛있는거 먹어야지 ᕕ( ᐛ )ᕗ

 

 

 

 

'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숲캐릭터 리퀘스트+여담  (0) 2020.04.26
어디까지 올렸는지 까먹은 썸네일  (0) 2020.04.14
요즘 뭐하세요  (0) 2020.04.01
썸네 일  (0) 2020.03.13
파엠풍설 클로드  (0) 202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