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긴한데 이렇게 그리는거 너무너무 오래걸려서 포기 ㅠ_ㅠ;

 

 

 

요즘 작업물 다 맘에 들어서 스트레스는 덜받는데 건초염이 또 심해져서 파스붙이고 해요 ( •́ ̯•̀ )

 

요전에 애플펜슬 심이 너무 날카로와져서 사포에 살짝 갈았더니 맛탱이가 가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ˍ•︡ )...

 

하는 수 없이 펜팁 시켜놓고 판타블렛으로 그리는데 판타블렛에 마찰이 없어서 긍가, 미끄럽다고 해야되나

 

엄청 손목에 무리가서 요며칠 또 손목을 조사버렸네요(•ө•)

 

 

사실 일이 많은거+타블렛이 큰 원인은 아니고 우르프 몇판 했더니 손목 나갔어요 ٩( ᐛ )وㅋ

 

 

 

 

 

저 그리구 주접 하나만 떨어도 되나요??

 

 

 

곧 출시될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심즈4 대학팩인데요...

 

보셨나여???????

 

뭔가 신경쓰이는게 지나가진 않았나여?????

 

눈치채셨나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네가 여기서 왜나와..૮(༎ິཅ༎ິ)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최애들이 최신팩 트레일러에 나왔다는것만으루 인생 살맛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팩은 파판하느라 잠깐 스루해놨는데, 대학팩 나오면 번들로 사면 될듯( ͡° ͜ʖ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앨리스 무슨일이죠ㅋㅋㅋㅋ 피어싱 잔뜩하고 숏컷...ㅋㅋㅋㅋ

못알아볼뻔 했는데 어윈 눈치채고나니까 옆에있는건 앨리스겠구나 했어요 ㅋㅋㅋ

 

앨리스는 특성상 미대생일듯하구, 어윈도 논리기술이 높았던걸 반영했는지 공학관련 과에 있는 것 같더라고요...

넘 귀엽다 너네.. ૮(꒦ິཅ꒦ິ)ა 아 행벅..

 

 

 

 

요즘 하거있는 또하나의 주접거리는

 

 

 

 

다마고치ㅎ...ฅ^•ﻌ•^ฅ

 

넘 영롱하고 이쁘지 않나여... 게임은 둘째치고 기기가 진짜 슈퍼 영롱이에요ㅋㅋㅋ

 

직접보면 막 펄에 금박에 정신을 못차리겠음ㅋㅋㅋ이게 다가 아니고요...

 

 

 

 

하나 더오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지랄도 이런 돈지랄이 없구ㅋㅋㅋㅋㅋ

 

케이스도 직구해서 오는중임ㅋㅋㅋㅋㅋㅋ이게 머라고 저도 여기에 돈을 쓰고잇는지 몰겠는데

 

암튼 네 자꾸 불어나고 자제가 안되네여 연말에 두어개 더 들여올까 싶은데

 

제가 생각해도 이거 한달이상 안갖고놀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왜사ㅋㅋㅋㅋㅋ

 

근데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다가 삐록삐록 소리나서 잠깐씩 들여다보는게 그렇게 힐링될수가 없음... 제가 키운 애들 넘 귀엽져૮(꒦ິཅ꒦ິ)ა

 

 

넘 기여오서 그림으루두 남김 ฅ^•ﻌ•^ฅ

 

 

 

아 일한거만 올리려구 했는데 자꾸 이렇게 주접 사족이 붙네여 다 봐주세여 그래도

 

주접 안보고 그냥 쭉 내렷어??? 빨리 위에 가서 다 봐 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