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썸네일

2020. 1. 30. 08:06

 

 

요 두 캐릭터 기회되면 따로 그려봐야지 했는데

일로 접하게되서 넘 반가웠어요ㅋㅋㅋㅋ

 

 

 

 

 

 

이 두분은 따로 캐릭터가 없으셔서 제가 이미지를 수집하고 클립을 보면서 요소를 모아모아 만들었는데

 

아무래도 제가 온전히 디자인한 캐릭터다보니 일할때도 손에 착착 붙더라구요 ㅋㅋㅋ

 

 

 

요즘 또 업로드가 뜸했네여!!

 

늘 생각하는데 너무 소심하고 겁쟁이라 SNS를 잘 안하게되는 것 같아요...

 

일부러 접근성이 낮은 티스토리에 업로드도 안하는데 어떻게 알고 이렇게 많이들 와주시는지...!! 감사합니다...

 

종종 메일 보내주시는분들도 너무 좋은분들밖에 없어서 글 보고 힘내고있어요!

 

프리랜서는 자기피알이 생명이거늘!! 너무 쫄보라 프리랜서로서 손해보는 부분이 많네요ㅋㅋㅋ

 

늘 고찰만 하고 고칠생각은 안하죠?ㅋㅋ

 

용기나면 슬슬 댓글창도 열어보려고 하고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