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크린샷 너무 맘에 들었어요 지금보니 어윈 튜브는 하와이안핏자

 

 

다른 확장팩에 비해 다소 비싼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저는 솔직히 그정도 값을 한다고...느꼈네요!ㅋㅋㅋㅋ

가구도 너무 예쁘고, 채광이나 다채로운 기본 부지나 다 너무 좋았어요.

상호작용쪽은 쪼금 아쉽네용. 그부분은 스타탄생이 더 좋았던듯 하지만...

이쪽은 눈이 즐겁다고 해야할까요 ~_~ 컨텐츠가 아쉬운 느낌을 예쁜 인게임이 다 해소시켜주는 느낌이에요.

 

 

 

심들이 놀고있는것만 봐도 한가롭고 편안해진다...

 

 

휴양지인데도 불구하고 캠핑팩이나 정글팩처럼 따로 가야하는것이 아닌, 심들이 살 수 있는 기본 부지라는 점도 좋구요.

이색적인 부지에서 살고있는 것 만으로도 플레이가 특별해져요.ㅋㅋㅋ

화산 옆 집이나... 바다 위 수상가옥이라던지, 또 아예 수도나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특성의 부지도 있습니다(ㄷㄷ)

챌린지로만 했던 원시인 플레이를 이제 강제로(?) 할 수 있는 곳이 생겼어요ㅋㅋㅋ

저는 엄두가 안나서 입주를 못했는데, 언젠가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다른것보다 위생욕구를 어떻게 관리하지...?

 

 

 

 

(눈치채신분들도 있겠지만 플레이중인 심들은 스트레인저빌의 제가 사랑하는 그 친구들 맞습니다🤭💖)

 

 

어, 특히 이 수상가옥이...좀 많이...쩝니다.ㅋㅋㅋㅋㅋㅋㅋ심들이 테라스에서 밥먹고 춤추고, 놀다가

틈만나면 바로 앞 바다에 휙 뛰어들어 헤엄치고 놀곤 하고... 튜브 위에서 선크림 바르고 낮잠자기도 하는데

보기만해도 힐링돼요. 아일랜드 라이프에 수록된 라디오 ost도 흘러나오면 기분이 넘 편안해서...

 

지하실에 있으면 긍정적인 무드렛을 얻는 강박증 특성의 어윈에게는 안됐네요...

수상가옥을 건축할 수 있는 부지는 지하를 지을수가 없어요...그래도 예쁜 맵이니까...참고 살어...ㅇㅇ

 

 

 

 

 

아 또 귀여운 점도 있어욬ㅋㅋㅋㅋ 오래 태닝하면 이렇게 그을려요 ㅋㅋㅋ 근데 이게 ㅋㅋㅠㅠㅠㅠ

 

 

 

 

입었던 수영복 자국이 그대로 남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일랜드 라이프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인어심도 잠깐 플레이 해봤었는데요.

어... 실은 만들생각은 없었고 트레일러에 나왔던 기존 인어심으로 플레이해보려고했는데...

맵을 아무리 뒤져도 기존 인어심이 사는 부지가 없더라고요!? 뭐지..? 제가 못찾은건가요??ㅠㅠ

결국 만들어봤는데 얘도 인외종족이라고 이빨이나 역안같은 특이한 특징을 넣어줄수가 있더라구요.

 

 

 

 

이건 뱀파이어팩 이빨이지만...송곳니 귀여워서 그냥 넣어줬습니다ㅋㅋㅋ 송곳니 인어라니...

입 벌릴때마다 선명하게 송곳니가 보이는데 넘 귀엽습니당

심즈의 인어는 생각보다 디즈니의 인어공주보다는, 바다의 요괴..? 세이렌 느낌에 좀더 치중된 것 같아요.

디폴트얼굴이 죄다 흰색 피부에 비늘이 뒤덮이고 역안인 요괴 얼굴이더라구요.ㅋㅋㅋㅋ

사람을 물속에 끌고들어가 모든 욕구를 최저로 만들어버릴수도 있고... 무섭습니다. 인어한테 깝치면 안되겠네요

 

 

 

 

이런 깨알같은 요소도 있는데 음?? 지상에서는 두 다리 있는데 왜 못쓰는거죸ㅋㅋㅋ

이거 외에도 스킨스쿠버 장비도 인어에겐 금기라며 사용하는 버튼이 비활성화되더라고요 ㅋㅋㅋ금기씩이나

그냥 안써도 되는거잖어

 

 

 

 

 

사실 젤 궁금했던게 다른분들 스크린샷으론 찾기가 힘들어서 ㅠㅠㅋㅋ

인외종족은 플럼밥(심 위에 녹색 그것)에 좀 특별한 링 같은게 걸리는데요. 이게 인어는 어떤 장식이 있는지 궁금했어요

자개같은 재질에 파도무늬 장식! 인어답고 예쁘네요.

 

 

 

 

 

다른 인외심의 장식도 궁금하실까봐... 외계인은 금속재질의 SF스러운 장식이 있구요

뱀파이어는 어두운 바위같은 재질에 박쥐 무늬가 있어요.

제가 외계인 딸랑구는 있었는데, 뱀파이어는 제대로 플레이를 안해봐서 스샷은 구글펌...ㅎ

 

나중에 또 요정이나 늑대인간, 식물심같은 이종족 심들이 나오면 어떤 플럼밥일지 기대되네용

 

어, 또 심을 만들때는 없는 특성이 따로 있는 것 같던데 (섬의 엘레멘탈을 되살려야만 볼 수 있는 특성인가봐요)

그 심들도 만나고싶어서 슬슬 어윈하고 앨리스를 잠깐 내려놓고 아일랜드의 기존 심들로 플레이해볼까봐요.ㅠㅠㅋㅋ

 

 

 

아직도 못해본 컨텐츠들이 좀 남은듯 해서 한참동안은 또 심즈만 하겠네요-_-ㅋㅋ

예쁜 맵이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시면 추천입니당

 

 

 

 


오늘의 추천곡은 난데없지만 심즈3 오케스트라 버젼으로!

1분 5초경부터 확 추억돋으면서 옛날에 심즈하던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용........좋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판팬페!  (0) 2019.10.08
파판  (0) 2019.07.15
오랜만에 파판스샷  (0) 2019.05.02
카모카테 팬아트  (0) 2018.09.21
폴아웃 동료들  (0) 2018.06.11